2019라세티디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심마니 조회 3회 작성일 2020-05-22 19:52:21 댓글 0

본문

[양곰TV] 딜러생활 7년차. 크루즈 중고차를 팔면서 느꼈던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

안녕하세요 양곰입니다!

오늘은 새로운 컨텐츠를 준비해봤습니다. 제가 7년차 딜러 생활중 수 많은 거래를 하며 느꼇던 차량에 관련된 이야기입니다 ^^* 그 첫번째 차량은 바로 쉐보레의 크루즈, 이전 대우의 라세티 프리미어 차량입니다.

제가 직접 보고 겪은 이야기만으로 구성된 오늘 영상에는 어떤 내용이 들어있을까요? 자세한 내용은 영상에서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 검색창에 "양곰카"를 검색해주세요! ■

▶ 양곰 테레비 구독하기 : www.youtube.com/channel/UCufnBWwlpSvv7w_k94_j_8Q?view_as=subscriber

▶ 양곰카 바로가기 : www.yanggomcar.com

▶ 문의 전화 : 010-2245-7973
양곰 테레비 : ※영상 재업 공지※
▶ 재업로드 영상 보러가기 :


영상이 정상적으로 재생되지 않는다는 의견이 많아, 불가피하게 영상을 재업로드 하게 되었습니다! 영상을 보시는데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ㅠㅠ. 위에 링크에서 해당 영상을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백승리자 : 밋션잘알았습니다
호빵부시 : 크루즈 사실분들은 맘 편하게 올뉴크루즈 사세요 그냥 다른차라고 생각하심됩니다 결함이슈가 현재까지도 크게없는 차량입니다
JKK : 10년식 라프 17만키로 아직까지 큰문제없이 타는중..살때부터 미션 말많은거 알아서 겁먹었었는데 미션오일 잘 갈아주니 문제없음..ㅋㅋ
ᆞㅣ : 님들 크루즈 14년식 2.0 퍼펙트 블랙 은 어떤가요?

일단 젠2 미션이긴한데 뭐 문제 있을까요?
민들레팍씨 : 수동미션도 같나요?
애월 : 라세티프리미엄 살려고 유투브에쳐서 알아보다가 보게됐는데 이 영상보고 딜러한테 마로 취소했습니다 휴~ㅈ땔뻔했네 양곰님 고마워요~
JOJO LEE : 크루즈 디젤 차들은 가솔린에 비해 변속기 결함이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변속기 자체가 문제가 되는게 아니라 엔진과 변속기(이하 미션)의 조합이 안맞아 상대적으로 출력이 낮은 가솔린 차들은 이 미션이 제대로 서포트를 못하죠. 이 미션은 오펠과 다른 모든 gm 차량에 들어가던 미션입니다. 생산을 보령에서 했다는 이유에서 보령미션이라는 수식어가 붙었지만 당시 gm 의 동일 플랫폼 혹은 두루두루 적용되던 미션이었으며 북미에서 상대적으로 미션문제가 적었던 이유는 배기량이 더 높은 차들에 동일 미션을 넣었던 이유에서겠죠. 당시 우리나라는 배기량 대비 세금문제가 있었고 경쟁차종들의 주력엔진이 1.6 리터 가솔린 엔진이였던 터라 출력과 토크가 많이 부족한 엔진에 6단미션을 넣어 문제가 되었죠.(기술적 이슈는 위키에서 찾아보시면 됩니다) 이후 1.8엔진을 내놓고 그 이후 디젤 엔진 라인업도 추가했지만 이미 미션에 대한 이미지가 실추한 이후 대중들의 반응은 싸늘할때였죠 ㅎㅎ 현재 2012년 젠1 디젤 2.0 오토 크루즈 해치백을 중고로 14만에 업어와서 (변속기 수리 혹은 교체 이력없음) 19만을 달려가고 있지만 아직 변속기 때문에 스트레스 받은 일은 없네요 . 차량을 극한으로 치닫게 운행하는 습관은 어떠한 차를 가져다줘도 10만이전에 문제가 생긴다고 확신합니다. 물론 그러한 가혹한 주행속에서도 버틸수 있는 탄탄한 차를 만드는게 제조사들의 몫이지만 그렇게 되면 정비사들은 손가락만 빨고 살겠죠? 랠리나 서킷 주행하는거 아니면 그저 차량을 아껴가면서 애지중지 살피는게 가장 중요하다 생각하며 끄적여봅니다. ㅎㅎ
김한식 : 포르테는 어떤가요?
최준혁 : 고질병 없는 차종이있나요? 현대는 세타엔진이다 뭐다 gdi엔진 어쩌구 저쩌구

쉐보레 올 뉴 크루즈 디젤 시승기 Feat.이재림(All new Cruze 1.6 Diesel) - 2017.11.02

쉐보레 올 뉴 크루즈에 디젤이 추가됐습니다. 올 뉴 크루즈 디젤의 동력 성능은 훌륭하고, 하체도 가솔린처럼 짱짱합니다. 천천히 달려도 스포티한 하체를 갖고 있습니다. 우직하게 돌아나가는 회전 성능 및 안정성도 여전합니다. 반면 진동과 소음은 경쟁 모델 대비 열세에 있고, 가격 대비 편의 사양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엔진이 다르긴 하지만 크루즈 디젤의 결론은 가솔린과 동일합니다. 가격 대비 상품성이 부족합니다. 특히 가솔린보다 높은 가격을 감안하면 선택이 쉽지 않아 보입니다.
쉐보레 올 뉴 크루즈 디젤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4,665×1,465×1,805mm, 2,700
엔진 1,598cc 4기통 디젤 터보
최고 출력 134마력/3,500 rpm
최대 토크 32.6kg.m/2,000~2,250 rpm
변속기 6단 자동
공차중량 1,365kg
타이어 미쉐린 프리머시 MXM4 225/40R/18
서스펜션 맥퍼슨 스트럿/토션 빔
연료탱크 51리터
복합 연비 리터당 15.5km(도심 14.2km, 고속도로 17.4km)
CO2 배출량 121g/km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
super jin : 차는 정말 좋은데...ㅠㅠ
푸른색 : 개인적으로는 아반떼보다는 훨 나았어요...근데 가격따지면 차라리 다른차삼ㅋㅋㅋ
최봉철 : 차에 대한 기본기는 현대 차보다 좋은것 같았습니다 차가 처음 나올때 모 리뷰 매체 분이 하체 케이블 타이 지적 하면서 까는 영상을 보고 다들 안좋은 차라고 인식 했죠 ..너클도 알루미늄이고 차 자체가 다른데 ...쉐보레를 떠나 한국 근로자들이 정성껏 만든 차이니 여타 사람들한데 선동 당하시지 말고 차 기본기로 봐주셨으면 합니다
every freedom : 1.4 시승했을땐 그닥 바닥서 시끄러운 소리는 안들렸던거 같던데...핸들링은 좋더군요 양평국도서 wrc 찍을뻔ㅋㅋ 연비도 트립상으로 15.7정도 나와서 나름 평타였고 아... 근데 아반떼에 비해 패키징이 부족한 느낌
Sleeppage : 업계에서 반 자율주행이라는 용어를 더이상 쓰지 않았으면 합니다 절대 반자율 주행이 아닐뿐더러 반자율 주행으로 소비자가 인식하면 더 위험합니다 반드시 주행보조나 운전보조 기능이라고 해야하고 제조사 영문표기도 그렇게 되어 있는데 왜 반자율 주행이라는 말이 나왔는지 모르겠네요
티케티티 : 아반떼ad 차주로써
준중형은 그냥 아반떼 사세요.
가성비는 최고입니다. 디자인도 나쁘지 않고
주펌프 : 기자님 ㅜ 비인기차종인 더뉴카렌스는 리뷰하실생각는 없으신가요?.?
더뉴카렌스는 어딜 봐도 정보가 워낙없네용 ㅜ.ㅠ
이선모주 : 크루즈 디젤 가속 영상은 안 올리시나요?
R7 1700 : 올뉴 크루즈에 탑재된게 올란도및 트랙스에 탑재된 동일엔진인가요?
sircle pak : 쉐보레는 디자인 정말 꽝이고 .. 실내. 바닥 마감도 영 아니고..
현대 기아는 엔진이랑 조향장치가 영 불안하고
르노 삼성이 좀 그나마 나은데 사기가 꺼려지공.. 쌍용은 흠(제 첫차는 코란도 Tx-5) 패스........
한상기님은 제가 말한 것중에서 어떤게 자동차 사면서 고려해야 할 대상인지 궁금합니다.

크루즈 디젤 고질병과 3년간 정비&튜닝내역 공개!

안녕하세요! 청년사업가 최진수입니다.
그간 미루고 미뤄왔던 크루즈 디젤 수동의 고질병과 더불어 정비&튜닝내역을 공개합니다.

RX0 II 카메라로 촬영했는데 초점이..?

모쪼록 제가 인수하고 10만km를 주행하며 정말 수많은 고민을 하게했던 크루즈 디젤!

고질병과 제가 타면서 수리했던 내역
그리고 갖가지 튜닝내역이 포함되어있습니다.

재밌게 봐주시고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제품문의 사업문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암웨이청년사업가」
김성욱 : 11년식 ltz플러스 차주입니다!
혹시 뒷범퍼 디퓨저 판매하시는곳은 아시나요 ㅠㅠ
김영식 : 멋이습니다
최준혁 : 미션 안나가고 오랫동안 멀쩡한차량도 있지 않나요?
이름 : 기름값 아낀거 뒤로 다토함 결론은 휘발유타나 경유타나 마찬가지
ZENIS PARK : 현재 11년식 크루즈 오너입니다. 크루즈에는 여러 고질병이 있지만 디자인이나 성능면에서 매력적이 차임에는 분명합니다. 특히 디자인에서는 조금만 튜닝을 하면 너무나도 예뻐져서 질리지가 않는다는 장점이 있죠. 그래서 결론은... 프론트 에어댐 좌표를 알 수 있을까요?^^
여자친구컴백 : 시세 알아보니 라세티 프리미어 싸서 차 바꾸려고 하는데 이 영상보고 생각이 바뀠네여..디젤세단은 아닌가 보네여..sm5디젤도 결합 많다고 하든데..SUV는 비싸고 그냥 가솔린차 사야겠네요..영상 잘 보고 갑니다.
코딱지세상 : 수동 미션도 문제 많은가요??
strong kim : 디자인도 정말 뭔가 남자답고 질리지도않고 가지고싶지만 저도 크루즈경험한 차주로서 머리 상당히 아프게하는 차량으로 기억에남습니다... 하지만 지금 이차가 신차로 다시나온다면 말도안되는얘기지만 사고싶어질것 같아요ㅋㅋㅋㅋ
y j : 디젤오일 뭔 5000천에갈아요
한번에똥 2톤싸요 : 2011년 크루디 풀옵 2016년에77000가져와서 79000에 미션 교체200만원 ㅠ
이후로 현재까지 160000키로 찍엇습니다.
미션울컥거릴때마다 공업사들락날락
정말 진절머리남.
차는 잘나가고 디자인도 맘에들고 아주 재밌는 차입니다.
다음차는 그냥 현기로 갈 것 같네요.
구형 말리부 한번 타보고 싶긴하지만 ㅠ

... 

#2019라세티디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1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new-vision.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