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서부여행일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헐랭이 조회 1회 작성일 2020-09-20 07:45:07 댓글 0

본문

미서부 여행 필수 코스 완전 정복 (미국 라스베이거스, 샌프란시스코 등)

안녕하세요 여행과 사귀고 있는 남자 영맨입니다.

이번에 인터파크 X 미국관광청 X 유나이티드 항공 주최

미국원정대 자격으로 미서부 여행을 7박 9일 동안 다녀왔어요.

미국은 올해 6월 동부지역 뉴욕을 다녀와서 서부 지역을 정말 방문하고 싶었는데요,

​이렇게 운이 좋게 가게 되어서 매우 설레고 행복했습니다.

​그래서 즐거웠던 미서부 여행기 영상을 남기려 해요

그럼 영맨과 함께 여행 영상 감상하시죠~!


[주식회사 인터파크, Brand USA 및 유나이티드항공의 지원을 받아 업로드한 영상 입니다.]

----------------------------------------

Mail : bung007@naver.com

Blog : https://blog.naver.com/bung007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bungnike
박영맨님 멋지네요 : 죽기전에 가볼수 없는곳 보고 또 봤습니다 감사 합니다
남승우 : 대박 미국서부 너무 가고싶은데 영상 너무 유익해요
감사합니다
강부장 : 서부 여행을 저도 다녀왔는데 전 못가본 곳들이 무지 많네요... 다시 가고 싶네요 ㅎㅎ
Texas Wild : 서부에 대한 로망이 있어서 꼭 가고 싶은 곳이 미국 서부인데,여유가 된다면 진짜 가고 싶습니다. 영상을 보니까 가고 싶다는 생각이 더 강해지네요:)
장동규 : 북미아고 남미 국경 맞어요?
정종문 : 영상초반에나오는 노래제목좀 알려주세요ㅎ
민아 같이 가자 Let's go with Min : 미국 서부 여행을 잘 정리해 놓았네요!!!
저야 이곳에 살고 있어서 다 가본 곳이지만 짧은 시간에 휘리릭 둘러보는 서부여행이지만 알짜배기는 다 갔네요~^^
이제 오실때는 한곳을 집중적으로 둘러보세요...자이언캐년은 올라갈수록 웅장하고 들어갈 수록 아름다운 산이고 요세미티는 며칠 꼭 캠핑을 해봐야 하는 곳이구요!
샌프란시스코에서 LA 방향으로 PCH1도로를 꼭 달려보라고 하고 싶고 데스벨리에 가면 4×4 짚으로 오프로드를 즐겨보고 그 외에 서부에는 가볼 곳이 정말 정말 많아요!
그래서 두번째 방문 할 기회가 있다면 절대 여행사끼고 오지마세요~^^
락톤 : 말투때문에 못보겠네요..
김성자 : 죽기전에 한번 가고 싶네요
김윤길 : 대단한 영맨 입니다

미국서부여행

품질을 1080p 고화질로 시청하세요

pik6415@naver.com
달려라 마이웨이 On My way Road trip : 멋진 영상입니다. 친척이 있어 매년 한번 캘리포니아를 방문하는데 올해는 많은 재해로 미국이 몸살을 앓고 있네요. 모두 힘냅시다 ♡♡♡
ing k : 풍경이 왠만한 여행다큐보다 나은 것 같습니다. 덕분에 잘 구경하였어요 감사해요~ 늘 건강하세요~
*베로니 : 오래전에갔다왔는데 기억이 새롭습니다
잘봤습니다
에델바이스같이 : 감사합니다
조웅 : 아! 닐다이아몬드
강부장 : 저는 작년에 서부 여행을 다녀왔는데 차로 이동하면서 본 풍경 말고는 많이 못 봤네요. 보지 못했던 멋진 풍경들 잘 감상하고 갑니다.
jin lee : thanks. very good movie~~~
Jason Kim : Great view and nice music!!!
FPV Stealth rc : Excellent build, Bro. thanks for sharing. please stay healthy and happy ❤️ Like 142
FPV Stealth rc : Excellent build, Bro. thanks for sharing. please stay healthy and happy ❤️ Like 142

[여행준비 브이로그 #4] tmi 가득한 미국서부여행 2주 일정짜기/주의사항/기내 꿀템추천/홈브런치

저!! 미국가요!!!!!ㅎㅎㅎㅎ
3년전, 겨울에 뉴욕을 다녀온 뒤로 늘 가고싶었는데 드디어 갑니다
저희가 여름휴가 꼴등인가유...?
약 2주간 다녀올 여행이라, 정말 준비할게 많더라구요
영상에 담으면 같이 공유하고 나눌 수 있는 것들이 많을 것 같아서
가져와봤어요 :) 모두 즐겁게 봐주세용~


문의 이메일:antpd@naver.com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shinji.hye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미국여행 #미국서부여행일정 #미국서부여행
#미국자유여행 #LA여행 #라스베가스여행 #샌프란시스코여행
#요세미티여행 #그랜드캐년여행 #브이로그
수벅커피는 : 저도 가족과 17박18일 미서부 다녀왔어요
잊지못할 추억 ㅜㅜ 다시가고싶네요

센프란시스코-> 요세미티->맘모스레잌->데스벨리->그랜드케년->라스베가스->센디에고
->엘에이->산타바바라->몬터레이->샌프란시스코
RJ kim : 지금현재 미국에서 살고있는데, 여행일정과 동선을 보니 어린 아이들과함께 하시기엔 좀 타이트실것같습니다. 그래도 여행 고수시니까 알아서 잘하시겠죠? 아무쪼록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랍니다!!
ᅳ손태린 : 내가슴이뛰고 기대되는 이유가 뭘까용? ^^ 애들짐까지 15박16일 짐이라.... 듣기만해도 뭔가어렵다막.. ㅋㅋㅋ 그래도 가는곳. 이야기 하나하나듣고있으니 내가가는것마냥 두근거리네요~♡ 싱글와이프 나도 가고싶당~~ 하,.그나저나..마스카포네치즈.,딸기잼., 나 그조합알아서..지금이순간...냉장고를털게 생겼군요.
Kyungjin Lee : 씬스님, 아이와 함께가는 해외여행 블로그 잘보고있답니다. 미국서부여행 잘 다녀오시구요.
여행영상두 기대할게요.
자녀분 키우시고 함께 여행을 계획하시는 씬스님의 모습 너무 아름다워요!^^♡
박현주 : 오~~~즐건 시간보내세요^^
좋은 정보도 기대 해 볼께여
조유혁 : 그라운드 할 때 김지혜누나는 뭐하나요
슈퍼초울트라원숭이매니아군단 : 퇴근길 신쓰님 영상 보면서 힐링 합니다 ㅠㅠ
제가 캘리포냐에서 와서 그립네요
아들 데리고 아빠가 살던 동네 구경 시켜주고 싶은데 현실은 월급 노예 ㅠㅠ
lee진실 : 여알못인 제가 씬스님 준비 영상을 다 봤다는거~~ 진짜 아이들 데리고 멀리 여행가는거 보통일이 아닌데 ..그 와중에도 기대감 가득 그쳐?^^
저는 영상으로 기다리고 있을께요~~^^

... 

#미국서부여행일정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092건 5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new-vision.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